새로운 E스포츠게임의 탄생
대한민국 이 스포츠는 오랜 기간 정체기를 가졌지만 2012년부터 시작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로 부상했습니다.
이에 맞춰 새로운 스타 페이커, 매드라이프 등의 스타 선수들을 배출하면서 옛 인기를 되찾았습니다.
E스포츠 게임 방송사들은 리그오브레전드 스타크래프트 2를 중점으로 두고 그 하위로 다양한 종목을 스포츠화 시키게 됩니다.
스타크래프트를 탄생시킨 블리자드는 오버워치를 출시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고 펍에서는 MMO 슈팅게임 배틀그라운드를 출시하여
롤, 스타, 오버워치 등 과 함께 새로운 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시작했습니다.
스타베팅 스타실시간
스타크래프트는 1998년 3월 31일 발매하였으며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E스포츠 게임의 시작을 알린 게임이며 아직도 베틀넷에서 비제이벳 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프로선수들 정규경기는 스타크래프트 2만 진행되고 있으며 아직도 유저들 사이에서도 인기입니다.
은퇴한 선수들도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을 통하여 여러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경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설 토토 사이트에서도 정규경기, bj 경기를 실시간으로 올리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롤베팅 롤실시간
롤의 정식 명칭은 리그오브레전드이며 2016년 기준 월 플레이어 수 1억 명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지금도 1년의 한 번씩 열리는 롤드컵으로 많은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프로선수들로는 페이커, 델프트 등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bj들도 아프리카tv, 트위치 등 방송을 통해 멸망 전이라는 이슈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설 사이트에서 이들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베팅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설 놀이터가 경쟁 중입니다.